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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출] 신규 아레나 컨텐츠

신규 컨텐츠 연구 및 분석

by 악동놈 2024. 7. 24.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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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서버에 업데이트 된 신규 컨텐츠

* 해당 내용이 너무 길기도 하고 유출된 내용이

불어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직접 번역이 어려워

부득이하게 번역기를 돌려서 공유합니다 *

 

중국서버 출시 후 한국서버 업데이트까지는

평균 3개월 가량이 소요되므로, 참고만 하시고

한국 서버 출시될 시 다시 한번 분석과

공략법을 정리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1. 대회는 월 ~ 일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월요일 조별 예선, 화요일 16강, 수요일 16강,

목요일 8강, 준결승전이 진행된다.

금, 토요일에는 준결승, 일요일에 결승전이 치러진다.

대회 중 팀 구성은 10시부터 24시까지이며

(결승 당일 팀 구성 조율 불가), 다음날 구성과 동일.

월드 아레나의 상위 8팀이 생성되면 피크 아레나에

입장하는 플레이어는 피크 아레나 조별 예선을 위한

팀 명단을 편성할 수 있습니다.

2. 대회는 조별 예선, 녹아웃 단계, 결승전으로 구분.

조별 예선은 16개 조로 나누어 각 조별 4명의 선수가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됩니다. 녹아웃 스테이지는

8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에서

1명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3. 매 턴마다 포메이션을 정렬할 수 있으며,

해당 포메이션은 다음 턴에 사용됩니다.

 

1. 경쟁 형식은 첫 번째, 두 번째 게임에서는 3V3,

세 번째 게임에서는 5V5입니다.

대회는 3개 조로 나누어 3경기에 2승을 거두며

최대 라운드 수는 15라운드이다.

전투가 장기화되면 피해량 합계가

가장 높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2. 조별 예선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조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그룹에 10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9개의 게임에 참가하게 됩니다.

3. 게임에서 이기면 5점을 얻고, 작은 게임에서 이기면

1점을 얻습니다. 아레나 월드 챔피언 플레이어는

처음에 5점을 획득하며 최종적으로

점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점수가 동일할 경우 승패관계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1. 추측 시간: 2일차 ~ 6일차 오전 10시~오후 9시
수수께끼 형식: 경쟁 수수께끼와 재미있는 수수께끼,

각 형식은 2가지 유형으로 나뉘며,

일반 수수께끼는 승패 수수께끼, 점수 수수께끼,

재미있는 수수께끼는 챔피언 수수께끼와

순위 수수께끼로 나누어집니다.
2. 각 라운드마다 최대 4번의 추측 게임이 있습니다.
4가지 모두 Peak Guess 코인으로 추측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정산 전 추측 베팅을 변경할 수 있다.

3. 정산 후 추측이 성공하면 확률에 따라

해당 추측 코인 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상을 계산할 때 확률은 반올림됩니다.
4. # 점수를 맞춰보세요.

각 라운드마다 최대 4번의 추측 게임이 있습니다.
4개 게임 모두 베팅에 Peak Guess 코인을 사용.

플레이어는 베팅 후에 판돈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정산 후 추측에 성공하면 베팅 횟수의

2배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 챔피언을 맞춰보세요. 매 라운드마다

챔피언을 추측할 수 있지만, 이전 라운드에서

추측한 챔피언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경우에는 그 시점의 추측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전 라운드의 개체가 제거된 후만

변경할 수 있으며, 다시 베팅한 후 추측의 개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을 추측하려면 베팅을 하기 위해

펀 추측 코인의 소비가 필요하며, 각 베팅은

고정된 양의 펀 추측 코인을 소모합니다.

수수께끼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승급될 경우,

매 정산 라운드마다 이전 정산 보상의

2배 보상이 지급됩니다.

즉, 첫 번째 라운드에서 100을 배팅했다면

추측 항목이 승격된 후 200개의 추측 코인이

발행되고 두 번째 승급 후에 400의

추측 코인이 발행되는 식입니다.

 

5. 순위를 추측하고, 4명의 플레이어에게 베팅하고,

4명의 플레이어가 챔피언, 준우승, 상위 4위,

상위 8위, 상위 16위, 상위 32위인지 추측합니다

(순서 상관없이 순위는 이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즉, 준우승- up은 상위 4개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4를 맞히면 1등상을 받고, 3을 맞히면 2등을,

2를 맞히면 3등을 받게 됩니다.

64~32단계에 진입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순위를 추측하고 게임이 64에서 32로 설정되면

추측을 잠그는 한편 플레이어는 추측 대상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승패를 추측하는 배팅의 상한은

500(64~32), 1000(32~16), 2000(16~8),

4000(8~4), 6000(준결승), 8000(결승)입니다.

각 단계의 점수 추측: 200(64~32), 500(32~16),

800(16~8), 1000(8~4), 1500(준결승)
녹아웃 단계에 진입하면 모든 추측이 공개됩니다.

7. 해당 팁 추측 코인은 게임의 각 라운드마다

발행되며, 재미있는 추측 코인은 다이아몬드를

모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크 경기장이 완료된 후 피크 수수께끼 코인은

해당 비율의 피크 코인으로 변환됩니다.

Fun Guess 코인은 1:1 비율로 다이아몬드로

변환되며 모든 변환 보상은 이메일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송됩니다.

 

1. 각 시즌 최고 경기장의 상위 8명의 선수가

야외 콩코스에 전시됩니다. 각 시즌의 피크홀

개장 시간은 해당 시즌의 피크아레나 챔피언이

결정된 후 결정되며, 다음 피크아레나가

개장되면 폐쇄됩니다.
2. 일일 보상은 순위에 따라 매일 저녁 11시에

목록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전송됩니다.
3. 정상 홀의 순위가 높을수록 해당 내부 홀에서

제공하는 대피소가 더 많아집니다.
4. 홀 마스터가 아닌 플레이어는 개방형 내부 홀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대피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홀 마스터의 검사를 받은 후 해당 피크 홀에

입장하여 전화를 끊을 수 있습니다.
5. 모든 플레이어는 대피소 또는 추적이 끝난 후

이메일을 통해 끊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크 로비에 있는 보호 대상 플레이어가

보호 시간 종료 후 보상을 받을 때,

로비 마스터는 수입의 0.5%에 해당하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각 추적 또는 대피소 회전은 8시간 동안 중단되며,

더 일찍 수동으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쉼터에 접근하려면 자격을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7. 플레이어는 한 번에 최대 5명의 홀 마스터에게

대피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동일한 길드에 대해 홀 마스터가 시험 면제를

결정한 경우, 동일한 길드원은 시험 없이

쉼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9. 검사실장이 해당 친구를 면제 대상으로 결정하면

친구는 검사 없이 쉼터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10. 쉘터가 종료되기 전에 쉘터나 팔로워가

종료될 경우,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보상이 조정됩니다.
팔로어는 홀마스터의 동의 없이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홀 마스터는 추종자로부터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해당 컨텐츠의 상점에서 구매가능한 물품의

목록은 위와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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